권상우, '용형호제3'서 월드스타 성룡과 호흡

권상우, '용형호제3'서 월드스타 성룡과 호흡 - 728x410

톱스타 권상우가 월드스타 성룡과 호흡을 맞춘다.

7일 영화계 한 관계자는 "최근 권상우가 홍콩에서 성룡 주최로 열린 자선행사 '국경 없는 사랑 311'에 참석해 '용형호제3'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며 "서로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특별한 문제가 없는 한 6월부터 전 세계를 무대로 촬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일정 조율 및 세부적인 협의가 끝나지 않아 최종 사인은 남은 상태"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권상우 측은 "아직 결정된 게 없다"며 조심스러운 반응.

용형호제 시리즈는 성룡의 대표작 중 하나로써, 권상우가 '용형호제3'에 출연하게 되면 캐릭터에 상관없이 자연스레 월드스타로 발돋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지난해 SBS 드라마 '대물'을 통해 큰 인기를 끌었던 권상우는 현재 곽경택 감독의 영화 '통증'을 촬영하고 있다.

Recent NewsMore

티아라 은정, MBC '우결'에 전격 합류

은정은 30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우결'의 첫 촬영을 진행한다. 은정의 가상남편은 KBS 일일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이장우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은정의 소속사 측은 "상대가 누구인지에 대해..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의 세계

오디션 프로그램을 빼놓고 TV를 논할 수 없는 시대가 왔다. 오디션 열기는 2009년 M.net '슈퍼스타K'에서 비롯됐다. 당시 케이블 사상 최고 시청률인 8.47%를 기록하는 대업을 이뤘다. '슈퍼스타 K'를 필두로 지..

'강력반' 떠나는 선우선의 비겁한 변명

애초에 우정출연이었다니 참으로 황당한 대답이 아닐 수 없다. KBS 2TV 월화드라마 '강력반'에서 중도 하차하는 선우선 측이 역할 비중에 불만을 갖고 결국 도중하차에 이른 배경에 대해 다소 억지스런 주장을 펼치고 있다. ..

허각-허공 똑같은 목소리 '눈길'

엠넷 '슈퍼스타K2' 우승자 허각의 쌍둥이 형 허공이 오는 24일 공식 가수 데뷔를 앞둔 가운데, 허각과 똑같은 목소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허공은 22일 미쓰에이의 페이와 '노래하는 파이터' 서두원이 출연한 뮤직..

장동건 2억 기부 '한류스타 기부 행렬'

장동건이 일본의 지진-쓰나미 피해자들을 돕기 위한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장동건은 17일 자신이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유엔세계식량계획(WFP)에 2억원을 기부했다. 장동건의 기부금은 우선적으로 도움이 필요로 곳에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