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 노출도 가능하다

전라 노출도 가능하다 - 728x410

미소녀 화보 브랜드 '착한글래머' 모델 한송이가 제한적 전라 노출 의사를 밝혔다.

한송이는 최근 화보 촬영장에서 치골뼈 위에 있는 문신에 대한 컨셉트와 포즈를 논의하다가 "외국에서는 유명 모델들도 전라노출 사진을 많이 찍는데 매우 매혹적으로 보였다"며 "내 가슴 라인과 힙라인이 외국 모델에 비해 결코 뒤지지 않는다"고 밝혔다.

한송이의 전라 의지에 제작진이 오히려 말렸다는 후문.

한편 착한글래머는 한송이 화보 2차 서비스를 최근 오픈했다. 2차 서비스는 풍만한 가슴라인을 최대한 노출한 '은밀한 상상', 에로틱한 포즈의 '뜨거운 바디', 한송이의 팬티라인이 논란인 '앙증 몸라인' 등 총 12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Recent NewsMore

착한 글래머 한송이, 전라 노출 찍고 싶다

"전라 노출도 가능하다!" 미소녀 화보 브랜드 '착한글래머' 모델 한송이가 제한적 전라 노출 의사를 밝혔다. 한송이는 최근 화보 촬영장에서 치골뼈 위에 있는 문신에 대한 컨셉트와 포즈를 논의하다가 "외국에서는 유명..

마돈나, 이스라엘 대통령 면담

인기 팝스타 마돈나가 예루살렘 한 유태인 집회에 참석 시몬 페레스 이스라엘대통령과 만난뒤 남편 가이 리치와 함께 승용차를 타고 예루살렘을 떠나고 있다...

장윤정 "아찔 초미니"

가수 장윤정이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추석 특집 장윤정 콘서트 녹화를 하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의 등 문신

2007 베니스영화제에 참석 중인 안젤리나 졸리가 2일(현지시간) 베니스 리도에서 열린 영화 '코워드 로버트 포드에 의한 제시 제임스의 암살' 시사회장에 도착하고 있다. 남편 브래드 피트와 함께 참석한 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

매력 발산하는 벨루치

이탈리아의 배우 모니카 벨루치(38)가 2일(현지시간) 프랑스의 북서부 해안 도빌에서 열린 제 33회 US영화제 기간 중 마이클 데이비스 감독의 스릴러물 '슛 덤 업'(Shoot'Em Up) 포토콜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